DETAILS, FICTION AND 핸플 사이트

Details, Fiction and 핸플 사이트

Details, Fiction and 핸플 사이트

Blog Article

메이크업 : 성노동 여성들이 출근하기 전에 받는 메이크업을 말한다. 헤어랑 합쳐 헤메 등으로 부르기도 한다. 렌탈까지 합쳐 헤메렌 등으로 부르기도 한다.

골뱅이(은어): 서비스 중에 손님이 성노동자의 질을 손가락으로 후벼파는 것. 질염에 걸리기 쉬우므로 언니들이 매우 싫어한다. 만약 손님이 이 골뱅이를 성노동자에게 끈질기게 시도한다면, 그는 블랙리스트에 등록될 것이다.

막방을 들어가면 방이 끝나기 전, 최소한 방 시간 중간쯤에 막방이라고 말해주는게 영업진이 아가씨 초이스 뺄때 안 헷갈리고 좋다.

고름(을 짜다) : 성노동자보단 웨이터들이 주로 쓰는 용어로, 손님이 웨이터나 영업진이나 아가씨를 못살게 구는 것을 말한다. 한마디로 말진상을 부리는거다.

이 문서는 성매매 현장에서 자주 사용하는 은어에 대한 설명이다. 현재, 성노동자 커뮤니티, 성노동자 당사자의 관점과 언어를 중심으로 풀이되어 있다.

찡(찡떼) : 찡(찡떼)는 성매매 업소에서 사장 혹은 중간 관리자가 떼어가는 수수료를 의미한다.

피아노(진상) : 손가락을 피아노 치는 것처럼 굴리며 성노동 여성의 몸을 더듬는 진상. 주로 스킨십의 수위가 낮은 룸 업소에 이런 진상이 많다. 손진상과 비슷하다.

쓰레기타다 : 초이스가 있는 업소에서 쓰는 말로, 초이스가 되지 https://www.handple.biz 않고 계속 뺑이만 돌고 대기실에 앉아 있는 경우, 방을 한 두개 밖에 보지 못하고 계속 핸플사이트 대기하는 경우 등을 쓰레기탄다, 쓰레기탔다는 말로 설명한다.

민삘(민간필) : 성형을 하지 않은 핸플 사이트 것 같은 청순한 얼굴을 가리키는 말. 화류필, 성형필과는 반대의 말이다.

마이킹의 경우 성매매특별법을 근거로 하여 법적 소송을 걸어볼 수도 있으나, 일수 같은 경우에는 이러한 법적 소송 또한 어렵다. 성매매 피해 채무가 아닌 개인의 채무로 판단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만약 원금과 법정 이자를 상회하는 돈을 이미 갚았는데도 계속 돈을 더 갚기를 요구할 경우, 소송을 해서 대출을 무효로 하고 법정 이자를 넘게 갚은 돈을 돌려받을 수도 있다.

책잡히다 : 업소나 사무실에서 마이킹을 빌린다거나 해서 약점을 잡혔다는 뜻이다.

상품명 논슬립 열수축 튜브 낚싯대 스포츠 장비 핸들 손잡이 https://www.handple.biz 그립 방수 절연 수축 고무

매체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저작권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매체정보

브랜드명 바낙스상품명 스피닝릴 하데스 프로 2500DH 더블핸들 주꾸미 갑오징어 무늬오징어 한치 팁런 에깅릴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