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시티, 막탄 스파 마사지 추천 TOP4 비교 후기, 요금 정보 : 네이버 블로그

세부 시티, 막탄 스파 마사지 추천 TOP4 비교 후기, 요금 정보 : 네이버 블로그

세부 시티, 막탄 스파 마사지 추천 TOP4 비교 후기, 요금 정보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다양한 케어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드플로라스파가 있습니다. 빠통 내에 고급스파 붐을 타고 최근에 새로 오픈한 고급스파입니다. 기존에는 호텔내 부속 서비스 시설로 있던 마사지 스파샵이 따로 개업해서 빠통으로 이전한 마사지샵입니다.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면서 근육을 강화하고, 몸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장시간 불편한 자세로 앉아 있거나 서서 일하는 직장인들에게 스포츠마사지는 권장되는 치료법입니다. 스트레스로 인해 힘들게 감아버린 근육을 풀어주며 일상 생활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스포츠마사지는 이러한 피로를 빠르게 회복시켜줌으로써 운동 루틴을 지속 가능하게 합니다.


전신, 어깨 및 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핫 스톤, 천연 에센셜 오일, 허브로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골든 로터스 스파는 1호점 부터 3호점 까지 있어 각 지점의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예약한 곳의 위치를 미리 정확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업소 모두 고객들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전문적이고 친절한 마사지사들이 항상 최선을 다해 고객들의 편안함과 휴식을 도와줍니다. 또한, 다낭 마사지 대부분이 현대적이고 청결한 시설과 함께 접근성이 용이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느 위치의 숙소를 결정하시더라도 주위에서 쉽게 다낭 마사지 업소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국내에서도 다낭의 밤문화나 유흥을 즐기는 분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돌면서 최근 많은 분들이 다낭을 찾고 있다고 합니다.


마사지샵 근처에 음식점도 몇 개 있고 바도 있는데 거의 현지 사람들만 가는 듯하고 골목에 사람들이 많지는 않답니다. 하노이마사지팁에 대한 정보는 현지 가이드에게 조언을 구해 받은 정보를 공유 했습니다. 실제 노상 풋마사지샵에 들어갔다가 팁에 대한 헤프닝도 있었구요 ㅎㅎㅎ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매탄동 탑시크릿은 수원 영통구 매탄동에 있는 고급 스웨디시 전문샵이에요. 전국에 여러개 있는 체인점으로 탑시크릿이라는 이름 자체로도 명성이 어마무시해서 어느정도 시설과 실력을 가늠할수 있는데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매탄권선역 4번출구에서 도보로도 올수 있는 곳에 있어 불편함 없이 방문하실수 있어요. 특유의 검은색 흰색으로 조합한 인테리어에는 다양한 편의시설등이 준비되어 있어 실망할 부분이 전혀 없답니다. 이벤트코스부터 바디테라피,포핸드테라피 까지 모두 스웨디시마사지로 월등한 실력을 경험해보실수 있어요.


압이 거의 없는 부드러운 마사지이며, 매우 섬세한 터치가 중요시되는 마사지이기 때문에 관리사님의 고도의 집중력이 필수적입니다. 숙련된 관리사님께 서비스를 제공받으시면, 마사지를 받는 동안 몸과 마음에 잠재되어 있던 감각을 깨워주고 신체적 에너지가 활성화되는 생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는 곧 관절염 통증 감소, 에너지 향상, 감염 및 피부 컨디션 개선, 편두통과 생리통 완화 등 신체 전반적으로 많은 곳에 영향을 미칩니다. 마사지 자체는 본래 근육을 풀어주는 효과를 주며 이와 더불어 심적인 안정감을 안겨주기도 합니다.


참고로...스파샵 규모와 시설, 마사지 퀄리티 등에 비해, 리셉션의 응대는 그저 그랬다. 나쁘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되게 인상적이거나 하지도 않았고, 처음에 딱 들어갔을 때 바로 안내가 없어서 그게 좀 아쉬웠다. 매일매일 날씨는 화창했고, 낮에는 조금 덥다 싶은 생각도 들지만, 무엇보다 습하지 않아서 쾌적하게 다닐 수 있었다. 이러한 간단한 문장들은 관리사와의 의사 소통을 원활하게 해주며, 당신의 마사지 경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마사지는 혈액순환을 개선시켜 산소와 영양소가 세포로 더 효과적으로 공급되도록 도와줍니다. 이로써 몸의 대사와 면역체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라 한국어 메뉴판도 있더라고요. 그 중에서도 시그니처라고 표시되어 있는게 '스페셜 마사지'랑 '시이추 마사지'였는데요. 스페셜마사지는 오일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허브 배게까지 3개가 콤보로 된거라서 다양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베트남 전통 마사지부터 타이 마사지, 아로마 테라피 등 다른 도시에서 경험할 수 있는 거의 대부분의 마사지를 동일하게 나트랑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업무중 스트레스로 두통이 쌓여버린 머릿속을 400g의 두피마사지기로 풀어주세요. 일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최상의 컨디션으로 회복시켜 줍니다. 마사지를 위한 복장으로 환복 후 업소에 따라 샤워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마음을 차분하게 하는데 도움 되는 차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이 후 선택한 코스에 대한 마사지가 진행되며 마사지 과정중 피드백을 통해 지압 수준이나 원하는 신체 부위에 대한 집중적인 마사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마사지 과정에서 혹시 불편하거나 아픈 부분이 있다면 꼭 마사지사에게 알려주어야 합니다. 베트남 최대 도시 호치민은 가장 많은 마사지 업소들이 운영되고 있으며 주요 인기 업소의 최상급 코스를 선택하더라도 다른 도시들에 비해 저렴해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합니다.


아마 한번 방문하신다면 보는 눈이 높아져 다른곳이 눈에 들어오지 않을것 같은데요. 마사지도 뛰어나면서 시각적인 부분도 만족시켜주는 곳 입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로 아쉽게도 매주 일요일이 휴무이지만 평일과 토요일 시간 제약없이 이용할수 있기 때문에 불편한점은 없으실것으로 같습니다. 이벤트로는 생일자와 군인은 각각 1만원씩 할인을 해주시고 있는데요. 이국적인 소품들로 꾸며진 인테리어로 편안함이 감도는 마사지샵이에요.

상무지구 노래방 상무지구 노래방 광주 노래방 광주 노래방 상무지구 노래방

Report this page